053-5275-114 master@dmax.kr

대구시 남구 대명로 225-4 3F
(대명동 1685-17)

  • 상호 -디맥스
  • 사업자번호 -504-17-64654
  • 대표 -서형준

Copyright ⓒ 2006~2015 by dmax.kr.
All rights reserved.

구름1 구름2 구름3 열기구

Marketing

키워드 마케팅이란?

키워드 마케팅은 온라인 마케팅의 가장 기본적인 마케팅으로써 가장 높은 노출 효과를 보여줍니다. 자체 키워드 광고를 운영하는 네이버와 오버추어(다음,네이트,야후 등의 주요 포털사이트에 동일한 최상단 광고 노출), 구글 등 다양한 매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단, 키워드에 따라 많은 비용이 지출될 수 있으므로 틈새 키워드 발굴, T&D(제목과 설명) 설정, 시간대나 노출관리 등의 전략이 중요한 마케팅입니다.

키워드 마케팅의 종류

  • 네이버 - 네이버 클릭초이스 : 통합검색 시 파워링크, 비즈사이트, 로컬링크 등의 영역 노출
  • 네이버 - 구글 애드워즈 : 구글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및 우측 영역 노출
  • 네이버 - 오버추어 스폰서링크 : 오버추어와 제휴된 다음, 야후, 네이트 등의 포털사이트 최상단 영역 노출

키워드 마케팅 노출 영역

네이버 노출영역 네이버 노출영역 네이버 노출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