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3-5275-114 master@dmax.kr

대구시 남구 대명로 225-4 3F
(대명동 1685-17)

  • 상호 -디맥스
  • 사업자번호 -504-17-64654
  • 대표 -서형준

Copyright ⓒ 2006~2015 by dmax.kr.
All rights reserved.

구름1 구름2 구름3 열기구

Marketing

바이럴 마케팅이란?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은 누리꾼이 블로그나 카페 등의 개인 미디어 컨텐츠나 다른 전파 가능한 매체를 통해 자발적으로 어떤 기업이나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널리 퍼뜨리는 마케팅 기법으로, 컴퓨터 바이러스처럼 확산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바이럴 마케팅의 경우 일반적인 마케팅과는 달리 포털사이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노출되고, 개인 소비자의 입장에서 잘 쓰여진 포스팅은 다른 마케팅 방식보다 더 높은 설득력을 가집니다.

바이럴 마케팅의 구조

구조도식화

바이럴 마케팅의 운영

마켓팅 운영 도식화

바이럴 마케팅의 장점

검색엔진 최적화, 맞춤디자인, 키워드 최적화 기획운영, 컨텐츠 확산 추가마케팅

바이럴 마케팅과 기존 온라인광고의 비교

바이럴 마케팅과 기존 온라인광고의 비교
구분 디맥스 바이럴 마케팅 기존 온라인 광고
타켓광고 여부 타켓층 광고 가능 무작위 광고
고객 인식 정보성 광고로 인식 단순 광고로 인식
지속성 영구 노출 광고 중단시 종료
광고효과 2~3차 광고 효과 미비한 광고 효과
비용 노출대비 저렴 막대한 광고비

디맥스의 바이럴 마케팅

디맥스는 단순히 검색결과에 잘 노출시키는데 목적을 두지 않고, 고객과의 기획을 통한 스토리텔링 기반의 컨텐츠 관리로 성공적인 마케팅을 진행합니다.